협회 공지사항

[기타 공고] 한국바이오협회 사무공간 리뉴얼 입찰 안내
게시일 2021.04.08
조회516

 

우리 협회 사무공간 리뉴얼을 위하여 외부 용역업체를 선정하기 위한 내용을 아래와 같이 공고하오니 참여를 희망하는 업체에서는 견적서 및 제출서류를 담당자에게 송부하여 주시기바랍니다.

 

 

-  아 래  -

 

 

1. 목적 사무공간 리뉴얼 (노후부분 복구 및 사무공간 확대)

 

2. 장소 한국바이오협회 사무실

 

3. 내용 사무실 출입 통로사무공간 디자인(부분 철거 포함)

 

4. 예산() : 금 50,000,000(VAT포함)

  상기 예산은 변동사항에 따라 조정될 수 있음.

 

5. 업체선정 방법 일반경쟁입찰에 의한 사업자 선정

  * 단독 입찰시 재공고를 진행하지 않고 선정평가 절차 진행 예정

  * 평가내역은 비공개하며입찰자는 평가절차 및 평가기준에 이의를 제기할 수 없음.

  * 용역업체 선정결과는 서면으로 통보 (미선정 업체 통보 생략)

 

6. 제반서류 및 제출안내

제출 기한 : 2021년 4월 12() 15:00까지

제출 방법 이메일 접수 (koreabio10@koreabio.org문의처 : 031-628-0037)

제출 서류

   ① 참여 신청서 [붙임 양식]

   ② 가격제안서/견적서 및 세부산출내역서 (별도 양식 없음상세내용 기입 요망)

   ③ 제안요약서(발표자료)

   ④ 사업자등록증 사본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

 

7. 비교항목 가격디자인실용성유지보수 성실성

 

8. 진행 일정

- 2021년 4월 08() : 공고 게시

- 2021년 4월 12() : 제안서 접수 마감

- 2021년 4월 중 입찰업체 심사 및 선정선정결과 개별 통보협상 및 계약

- 2021년 4월말~5월초 사무공간 리뉴얼 공사 진행

 

  * 상기 일정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