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사 홍보 서비스

케이뉴트라, 공유오피스 ‘패스트파이브’에서 샘플링 이벤트 진행
게시일 2023.03.14
조회1131

 


장윤주가 전속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바이오 혁신기업 아미코젠㈜의 헬스케어 브랜드 ‘케이뉴트라’가 3월 13일부터 케이엔자임 효소, 콜라겐프로틴 제품에 대해 샘플링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강남, 성수, 을지로 등 서울 주요 지역에 위치한 공유오피스 패스트파이브 10개 지점에서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케이뉴트라의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기획하였다. 

 

체험 제품은 30년 연구 기반 기업 아미코젠㈜의 기술을 집약한 케이뉴트라에서 사랑 받는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콜라겐프로틴 단백질쉐이크와 곡물발효효소인 케이엔자임 효소를 선보인다. 장윤주효소로 불리는 케이엔자임은 귀리로 발효한 곡물발효효소로 효소 특유의 쿰쿰한 발효취를 줄이고, 기존 효소 맛으로부터 차별점을 둔 단호박&카카오&고구마맛으로 누구나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불규칙한 식습관과 균형 있는 식단을 하지 못하는 직장인들에게 효소를 외부로부터 보충해주는 것이 좋은데, 인스턴트나 밀가루 위주의 식사를 자주하는 직장인들에게 꼭 필요한 제품이다.

 

요즘 핫한 이너뷰티 제품인 콜라겐프로틴은 단백질 쉐이크에 콜라겐을 더한 제품이다. 프리미엄 동식물 단백질과 저분자 피쉬콜라겐 1,000mg이 균형 있게 들어 있어, 제대로 끼니를 챙기기 어려운 직장인이나 운동을 좋아하는 분들이 식사 대용으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추가적으로 체험 부스에서 체험한 제품을 본인 인스타그램에 인증샷을 남기면 숙취해소제를 추가로 받을 수 있는 SNS 인증샷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여 새로운 고객 유치를 위한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다. 

 

케이뉴트라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오프라인 샘플링 이벤트를 통해 케이뉴트라 제품을 2030 젊은 소비자들에게 알리고, 아미코젠㈜의 기술력과 제품 품질력을 선보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었다”며 “패스트파이브 입주 직원들을 대상으로 하는 초특가 시크릿 행사까지 마련했으니 많은 관심바란다.” 라고 전했다.